braziliansecrets
Home Login Join Mypage
BRAZILIANSECRETS WHAT IS WAXING DESIGN & PRICE RESERVATION CONSULTATION
 
 
 
(헤럴드경제) 신혼여행 전 예비신부 필수 관리코스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
관리자



기사링크: http://www.heraldcity.co.kr/news/view/31460


신혼여행 전 예비신부 필수 관리코스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

기사입력 2014-11-25 10:24



 [헤럴드경제 시티팀 = 김연아 기자]
매주 주말마다 결혼식 행사가 있을 정도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진행 중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은 다양한 준비 과정을 거치느라 정신 없이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바쁜 와중에도 예비신부들의 외모 관리에 대한 문제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 과정이다. 이를 위해 많은 예비 신부들이 피부나 몸매 관리는 물론이고 화장을 위해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샵을 찾기도 한다.

최근에는 결혼 전 필수 관리로 꼽히는 것이 한 가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바로 ‘브라질리언 왁싱’이다.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더해주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이제 예비 신부들에게는 필수 관리 코스 중 하나로 여겨지는 추세다.

여성의 브라질리언 왁싱은 피부를 부드럽게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속옷이나 신혼여행 시 비키니를 입을 때도 훨씬 맵시가 좋은 몸매를 드러낼 수 있게 해주는 관리 방법이다.

외모적인 문제 외에도 여성 건강과 청결에도 좋은 도움이 되는데, 생리 시 냄새를 줄여주면서 주변 청결에도 훨씬 좋은 도움이 되며, 피부 짓무름, 가려움을 예방하면서 질염도 해결해주는 좋은 관리법이다.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질리언 왁싱은 비키니 라인을 포함해 음모를 특수 형태로 디자인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비키니라인부터 음모, 음순부위까지 제모하는 것을 포함한다.

하지만 주의사항도 필요하다.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바 리아 원장은 “예비신부들의 브라질리언 왁싱은 가장 예민한 부위에 시행하는 만큼 부작용의 위험을 줄이고 안전하면서도 부드럽고 깨끗한 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리아 원장은 이어 “왁싱 전에 피부에 사마귀 등의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하고, 신혼여행 일자 등을 고려해 미리 2~3회 정도 받아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왁싱 전문가를 통해 우선적으로 상세하게 날짜를 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 왁싱을 진행한 후에는 사우나나 찜질방, 수영장 출입은 당분간 피하는 것이 좋으므로, 왁싱 후 주의 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히 체크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